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클럽,브로스펍,포커 브로스 포커브로스모바일

You'r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less complicated version to supply you with the best practical experience.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웨트 보드는 테이블에 있는 커뮤니티 카드들이 플레이어들이 메이드를 만들기 쉬운 보드를 말합니다. 플러쉬 드로우, 풀하우스 드로우, 스트레이트 드로우 등을 만들기 쉬운 보드를 말합니다.

토너먼트 칩을 모두 잃거나 마지막 한 명의 플레이어가 남을 때까지 계속 경쟁하는, 하나 이상의 테이블로 진행되는 방식의 대회입니다.

기대 값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핸드를 말합니다, 블랭크카드와 동일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탈락시킨 플레이어에게 현상금을 보상하는 토너먼트의 한 종류입니다.

포커브로스 아이템모으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포커브로스 다이아몬드유니온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오에스라고 합...

대체적으로 프로 포커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게임을 잘하고, 수익을 내는 플레이어들도 포함됩니다. (피쉬를 잡아 먹기 때문)

플랍 이전에 베팅을 시작한 플레이어가 플랍 이후에도 이어서 하는 베팅을 말합니다.

약하고, 실력이 없는 플레이어 들을 말합니다. 피쉬가 많은 방을 찾아가는 것도 실력입니다.

It looks like you had been misusing this aspect by going far too quick. You’ve been briefly blocked from applying it.

일반적으로 오픈 레이즈라고 표현합니다. 프리플랍에서 앞에서 베팅이 없는 경우, 먼저 베팅하는 것을 말합니다.

뭔가 우리 클럽이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하면 왠지모를 포커브로스 소속감이 들기도 합네요.

한 판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베팅한 금액의 총합입니다. 해당 판의 승자는 전체 팟을 차지합니다.

홀덤브로스클럽 좌측상단 이벤트 이모티콘을 눌러보시면 실시간 순위확인 가능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클럽,브로스펍,포커 브로스 포커브로스모바일”

Leave a Reply

Gravatar